일상다반사/문화 연예

최고의 미드 "V(브이)" 다음 시즌이 기다려진다.

White Saint 2009. 11. 28. 14:41
11월 24일 V의 이번 시즌 마지막 에피소드가 방영이 되었습니다.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 "제5군단", 레지스탕스들의 액션씬, 모선에서 방송을 하는 애나의 나체 장면, 그리고 마지막 장면 역시 이번 시즌을 마무리하며 다음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기에 충분한 모습이었습니다.


"V" 에피소드4의 Still Cut


<타일러에게 함선 내부를 보여주는 애나>



한국이나 미국이나 말 안듣는 자식의 모습은 항상 드라마화 되나 봅니다.

<인간에게 생체실험을 하는 모습>



<제5군단의 수장이 살아있다는 메세지를 애나에게 보내는 모습>



오리지날 V에서는 V라는 글이 승리를 의미했으나 이번 시즌에서는 "John May Lives"가 외계인에게 두려움을 주는 모습인 것 같습니다.

<나신으로 방송을 하는 애나>



현대식으로 리이매지닝을 한 만큼 오리지날 시리즈처럼 "알고 보니 물 구하러 온 쥐 잡아먹는 외계인"의 이미지를 벗어나 SF로서 확고히 자리잡을만한 영상을 보여줍니다.


"V"의 4회차 성적표는???


현지 시각 수요일 발표된 시청률 자료에 의하면, V의 네 번째 에피소드는 종합 920만 Viewer/5.6%, 18-49세 3.1%의 시청률로 지난 주와 거의 흡사한 성적을 기록했습니다. 이번 주 화요일 프라임 타임의 왕좌는 Dancing with the Stars Finale로 종합 2,050만 Viewer/12.7, 18-49세 4.6%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드라마 부문에서는 NCIS가 종합 2,030만 Viewer/12.3, 18-49세 4.4%의 시청률로 선두를 유지했습니다. V는 NCIS: LA(4.3), The Biggest Loser(3.7)에 이어 화요일 프라임 타임 슬롯 종합 6위로 올해의 방영일정을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하락세가 멈췄다는 것은 분위기 반전을 위한 준비가 모두 끝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SF 매니아들의 특성상 본 방을 보지 않는다 하더라도 케이블이나 인터넷을 통해 모두 시청한다는 것을 염두에 두면 마지막 장면의 웅장한 모습과 더불어 돌아올 봄에는 다시 왕좌를 쟁취하게 될 것을 미리 예상해 봅니다.


아래의 사이트에서 무료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다운받기]

[무료 다운받기]